시장 전망과 대응 전략을 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1회 작성일 25-07-19 00:26본문
변화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2025 하반기 주택시장 전망과 대응 전략을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세미나는KB증권 TAX솔루션부부동산연구소 주관으로 진행되며, 주택시장에 관심 있는 투자자와 실수요자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울숲 도보권에 들어서는 '오티에르 포레'가 지난 8일 진행된 1순위 청약에서 높은 청약 성적을 올렸다.
'오티에르 포레'는KB부동산신탁이 성수동 장미아파트를 재건축하는 사업에 신탁방식 형태의 사업시행자로 참여해 2019년 이후 3년 만에 관리처분까지 완료한.
광역시 중심으로 갈아타기 하는 수요들이 일부 생겨났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지방 주택시장 흐름은 각종 지표에서도 확인된다.
KB부동산에 따르면 주간 매수우위지수 기준으로 서울은 6월 넷째 주 99.
매수 심리를 나타내는 각종 지표가 하락세를 보이면서 당분간 관망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17일KB부동산주택가격동향조사에 따르면 서울의 주간 매수우위지수는 지난주(7월7일 기준) 60.
정부의 대출 규제 발표 직전인.
3㎡(평)당 시세 1억원 초과는 '초고가'를 가르는 주요 기준이다.
3㎡당 시세 통계는 'KB부동산'에서 제공하고 있다.
매달 '1억원 초과 클럽' 가입 단지가 하나 둘 새롭게 생겨나고 있는 데 지난 6월에 대거 늘어난 것으로.
최근 대출 상한액을 6억원으로 규제하는 정책을 내놓으면서 뜨겁게 끓어오르던부동산시장이 소강 상태를 보이고 있다.
14일KB부동산의 아파트 시장동향(7일 기준)을 살펴보면 전국 매수우위지수는 35.
이는 정부가 6·27부동산규제를 발표하기 전.
지방은 미분양이 계속 쌓이는 등부동산경기 전반이 위축돼 전셋값 역시 하락세를 이어간 결과로 풀이됩니다.
오늘(13일)KB부동산에 따르면 전국 아파트 전세시장에서 고가 주택과 저가 주택 간 평균 가격 격차를 나타내는 5분위 배율은 지난 6월 기준 7.
정제·매칭하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 데이터를 구축해왔다.
현재 해당 데이터는 네이버파이낸셜의 '네이버페이부동산',KB국민은행의 'KB부동산' 등 주요 플랫폼에 제공되고 있으며, 신뢰도 높은 데이터 공급사로서의 역할을 수행 중이다.
발표 전후 열흘간을 비교해 보면 아파트 거래량이 76.
서울 아파트 매매가격 상승폭도 2주 연속 축소했다.
KB부동산주간 아파트시장 동향에 따르면 이달 첫째 주 서울 아파트 매매가격은 전주 대비 0.
28% 오르며 24주 연속 오름세를 보였지만.
입주 물량이 많았던 서초구(-0.
3%)를 제외한 24개 자치구의 전셋값이 모두 올랐다.
민간 조사인KB부동산통계도 비슷한 흐름이다.
6월 수도권 전세가격지수는 0.
17% 올라 23개월 연속 상승했고, 서울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