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관 후보자인사청문회에서인사를 하고 > 축하메시지

축하메시지



교회설립 37주년 축하메시지

이 모든 사역은 주님이 하셨습니다.

장관 후보자인사청문회에서인사를 하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1회 작성일 25-07-17 00:19

본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후보자인사청문회에서인사를 하고 있다.


국민의힘은 후보자들에게 제기된 논란들을 집중 질의했고 더불어민주당과의 공방전으로도.


▲ 정성호 법무부 장관 후보자가 16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서 열린인사청문회에서 위원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원종 휴먼빌 클라츠


▶ 인터뷰 : 조정훈 / 국회 교육위원회 간사(국민.


정무수석실에인사청문 태스크포스.


여당 분위기도 낙마 쪽으로 기울고 있다.


갑질 의혹 초기에는 ‘문제가 없다’며 적극 방어했지만 지난 14일인사청문회후에도 여론이 악화하자 이 대통령의 결단을 바라는 분위기가 읽힌다.


다만 당이 현역 의원인 강 후보자에게 공개적으로 거취.


16일 정성호(왼쪽) 법무부 장관 후보자 국회인사청문회에서 장경태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질의에 정 후보자가 답하고 있다.


국회방송 캡처 이재명 정부 1기 내각 국회인사청문회과정에서 ‘노태우 비자금’ 관련 질의가 잇따라 나와 주목되고 있다.


강유정 대변인이 용산 대통령실에서 브리핑 하고 있다.


대통령실은 16일 1기 내각 장관 후보자 국회의인사청문회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와 이진숙 교육부 장관 후보자 등을 둘러싼 여론 흐름을 예의주시하는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


김영훈 고용노동부 장관 후보자가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에서 열린인사청문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뉴시스 김영훈 고용노동부 장관 후보자가 “친노동은 반기업이라는 낡은 프레임을 극복해 친노동이 친기업이 되도록 할 것”이라며 “협력과.


김영환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국회인사청문회에서 제시한 자료ⓒ국회방송 캡쳐 법무부 장관인사청문회에서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비자금 문제가 다시 한번 언급됐다.


'노태우 비자금'을 끝까지 국고로 환수해야 한다는 말엔 정성호 후보자도 공감했다.


두 딸의 조기 유학 논란과 관련해서는 "국민께 정말 송구한 마음을 금할 수 없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2-2680-0001
  • 08255
  • 서울시 구로구 부일로 977(궁동) 기독교 한국 침례회 연세중앙교회
Copyright © 연세중앙교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