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에 대한 신용등급 전망을 하향 조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1회 작성일 25-07-14 02:08본문
주요 신용평가회사들이 중견 건설사BS한양에 대한 신용등급 전망을 하향 조정했다.
BS한양은 과거 한양그룹의 주력계열사로 서울 압구정 한양아파트를 시공한 곳이다.
2004년BS그룹(옛 보성그룹)에 인수됐고 현재 ‘수자인’ 브랜드로 아파트를 공급하고 있다.
미래형 에너지 솔루션을 선도하는 종합에너지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BS한양은 재생에너지 사업 추진 역량을 토대로BS산업 등BS그룹내 계열사와 전라남도 등과 함께 전남 해남 '솔라시도'에 AI(인공지능) 데이터센터와 RE100(기업 사용 전력량의 100.
에너지 솔루션을 선도하는 종합 에너지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한편,BS한양은 재생에너지 사업 추진 역량을 토대로,BS산업 등BS그룹내 계열사, 전라남도 등과 함께 전남 해남 ‘솔라시도’에 AI데이터센터, RE100 산업단지를 조성하는 사업에 속도를 내고.
2002년 동부건설에 입사해 10년간 전략기획, 경영관리, 재무 등 핵심 업무를 담당했고, 2018년부터는 보성그룹의 지주회사인 ㈜BS보성과 ㈜BS한양에서그룹전략실장과 경영기획실장을 지냈다.
대보그룹관계자는 "건설, 금융, 제조업 등 여러 업종에서 오랜 시간.
조건을 내걸면서 해남 산이면에 조성 중인 기업도시 ‘솔라시도’의 기업 유치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BS그룹이 개발중인 솔라시도는 2090만㎡ 부지에 AI 데이터 센터와 ESS 등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전남도와BS그룹은 올해 초 미국.
지난 19일 전남 해남 솔라시도를 찾아 개발 현장을 둘러본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부터 고형권BS그룹부회장, 마리아 카스티요 페르난데즈 주한 유럽연합 대사, 박철주 전남국제관계대사.
BS한양 제공 솔라시도는 태양광·풍력 등 재생.
경영학과를 졸업한 후 1987년 대우증권에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무역회사와 IT 벤처기업, 동부건설을 거쳐 2018년부터BS보성과BS한양에서그룹전략실장과 경영기획실장을 역임했다.
대보그룹관계자는 “유 부사장은 건설, 금융, 제조업 등 다양한 업군에서.
솔라시도는 전남 해남군 일대 약 2090만㎡(약.
솔라시도 태양광 발전소 전경.
[BS한양 제공] 솔라시도 태양의 정원 전경.
[BS한양 제공]BS그룹은 전라남도 등과 함께 전남 해남군에 개발 중인 솔라시도 기업도시(솔라시도)가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 등 첨단산업 클러스터 구축 최적지로 부상하고 있다고 22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