령은 처음부터대통령이었던 것처럼 > 축하메시지

축하메시지



교회설립 37주년 축하메시지

이 모든 사역은 주님이 하셨습니다.

령은 처음부터대통령이었던 것처럼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1회 작성일 25-07-07 01:14

본문

강훈식대통령비서실장 페이스북 갈무리 강훈식대통령비서실장이 “이재명대통령은 처음부터대통령이었던 것처럼 일하고 있다”며 취임 뒤 한 달 동안의 소회를 밝혔다.


강 비서실장은 5일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저는 건강하게 잘 일하고 있다.


▲ 이재명대통령이 4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타운홀 미팅 형식으로 열린 '국민소통 행보 2탄, 충청의 마음을 듣다'에서 발언하고 있다.


흥신소비용


[앵커] 내란 특검이 윤석열 전대통령에 대한 2차 조사를 끝낸 지 하루 만에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윤 전대통령이 다시 구속 기로에 놓인 건 6개월 만이고, 파면된 전직대통령신분으로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앵커] 내란 특검이 윤석열 전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을 청구하면서 윤 전대통령이 다시 구속 갈림길에 서게 됐습니다.


윤 전대통령이 지난 3월 8일 석방된 지 120일 만입니다.


해양수산부 이전 문제가 거론되기는 했지만, 정부의 입장만 되풀이 하는 등 심도 있는 대화는.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앵커] 내란 특검이 윤석열 전대통령에 대한 2차 조사를 끝낸 지 하루 만에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죄 등이 구속영장 청구서에 적시됐는데, 외환 혐의는 조사가 진행 중이어서 빠졌습니다.


이재명대통령이 4일 용산 대통령실에서 강훈식대통령비서실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앵커] 윤석열 전대통령을 두 차례 조사한 내란 특검이 수사개시 18일만에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지난 1월 현직대통령으로 헌정 사상 처음 구속됐다 50여 일 만에 풀려났던 윤 전대통령은 다시 구속 기로에 놓이게 됐습니다.


강훈식대통령비서실장이 이재명대통령을 두고 "처음부터대통령이셨던 것처럼 일하고 계신다"고 했다.


5일 강 실장은 페이스북에 근황을 올려 "(사람들이) 제가 원래부터 비서실장이었던 것처럼 일한다고 했는데, 복기해보니 처음 보름 정도는 시차적응기였던 것.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2-2680-0001
  • 08255
  • 서울시 구로구 부일로 977(궁동) 기독교 한국 침례회 연세중앙교회
Copyright © 연세중앙교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