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반영하는 은행들의 변동형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1회 작성일 25-07-06 21:02본문
신규 코픽스를 반영하는 은행들의 변동형대출상품 금리도 내려갈 예정이다.
다음 영업일인 오는 17일부터.
변동형 상품을 이용하는 차주의이자부담이 완화될 전망이다.
한편 잔액 기준 코픽스는 전월(3.
경남도의회 제공 경남에서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출산가구도 주택을 살 때대출이자를 내년부터 지원받을 전망이다.
경남도의회는 진상락(창원11·국민의힘) 의원이 '경상남도 신혼부부 및 출산가구 주택구입대출이자지원 조례안' 대표 발의했다고 6일 밝혔다.
울산시는 7일부터 오는 8월8일까지 '2025년 하반기 대학(원)생 학자금대출이자지원'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7일) 기준 본인이나 직계존속의 주민등록 주소지가 울산인 대학교·대학원 재학생이나 휴학생이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7월 7일) 기준으로 본인 또는 직계존속의 주민등록 주소지가 울산인.
여권 핵심 관계자는 6일 “집값 상승이 계속되면 추가대출규제로 전세대출이자상환분부터.
지원 대상은 부부 모두가 1년 이상 청주에 주소를 두고 있으면서 혼인신고한 지 8년이 안 된 신혼부부로, 주택자금대출잔액이자를 자녀 유무에 따라 연 최대 110만 원까지 지원합니다.
다만 자녀 유무에 따라 부부 합산 소득이 8천만 원을 넘어서거나 주택 전용.
따라 안동시는 이들에게 최대 5.
5%의이자보전 우대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17개 기업이 약 55억 원 규모의대출추천을 받고이자지원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업은 경북중소기업육성자금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으로.
결혼과 출산 친화 환경조성을 위해 강원자치도와 함께 추진하는 이번 사업.
군은 심덕섭 군수 공약사업으로 시행됐던 ‘신혼부부 주택대출이자지원’ 대상을 청년으로까지 확대해 시행 중.
삶과 자립 뒷받침 대구광역시는 무주택 청년들의 주거비 부담을 덜기 위해 오는 7월 1일부터 18일까지 ‘청년 주택 임차보증금대출이자지원사업’ 하반기 신규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 하반기에는 총 220명의 청년을 선발할 예정이며, 신청 자격은 대구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