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 총영사가 우호협력 강화 방안을 > 축하메시지

축하메시지



교회설립 37주년 축하메시지

이 모든 사역은 주님이 하셨습니다.

초대 총영사가 우호협력 강화 방안을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1회 작성일 25-07-06 16:22

본문

지난 4일 부산시청 국제의전실에서 박형준 부산시장(오른쪽)과 도안 프엉 란 신임 주부산베트남초대 총영사가 우호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4일 부산시청에서 박형준 부산시장과 도안 프엉 란 신임 주부산베트남총영사(왼쪽)가 접견을 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주요 교역국들의 상호 관세율을 발표하고 있다.


미국은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베트남에 20% 관세를 부과한다.


이날 전현무는 “화산 이씨냐.


베트남왕족이 화산 이씨 아니냐”고 물었다.


/사진=로이터 미국의 상호관세 유예 종료 시점이 임박하면서 산업계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베트남이 아시아 국가 중 처음으로 미국과 무역 협상을 타결한 가운데 한국도 관세율 등 무역 조건에서 불리한 영향을 최소화해야 한다는.


용인푸르지오원클러스터 모델하우스


신한은행베트남이베트남내 외국계 은행 대부분이 실적 하락세를 보인 가운데 유일하게 성장세를 기록했다.


(사진 출처: 뉴시스) 【하노이(베트남)=부 튀 띠엔 통신원】베트남에 진출한 외국계 은행 대부분이 실적 부진에 시달리고 있는 가운데 신한은행이.


이 기사와 직접적 연관 없음.


[사진 출처 = 픽사베이]베트남의 대표 휴양지 냐짱(나트랑)의 한 유명 리조트에 놀러갔던 한국인 남성이 인근 바다에 빠져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유족은 리조트 측 부실 대응을 주장하고 있어 그 배경에 이목이.


이혁찬 군과 김은비 양의베트남결혼식 장면.


/ 김광수 씨 제공 울릉도 주민의 자녀가베트남왕족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울릉도 주민 김광수·황외숙씨 부부(북면 죽암)의 딸이 최근 한국과베트남에서베트남왕족과 결혼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회의실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국 상무부 장관과 제이미슨 그리어 미국 무역대표부 대표와 면담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베트남, 하노이 고급호텔 비밀도박장 운영 한국인 일당 기소·수배 지난해 6월베트남공안이 하노이 한 고급 호텔의 비밀 도박장을 단속하는 모습.


06 [뚜오이째 홈페이지 캡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2-2680-0001
  • 08255
  • 서울시 구로구 부일로 977(궁동) 기독교 한국 침례회 연세중앙교회
Copyright © 연세중앙교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