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변인이 30일(현지 시간) 정례브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1회 작성일 25-07-01 07:52본문
[워싱턴=AP/뉴시스]캐롤라인 레빗백악관대변인이 30일(현지 시간) 정례브리핑을 마치고백악관브리핑룸을 떠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1일(현지시간) 이른바 '워룸'으로 불리는백악관상황실에서 이란 핵 개발시설 공습을 지켜보고 있다.
/사진제공=미백악관미국이 21일(현지시간) 이란 핵 개발시설을 공습한 당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이른바 '워룸'으로.
캐롤라인 레빗백악관대변인이 30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백악관에서 정례 브리핑을 진행하고 있다.
4월7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오른족)과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워싱턴백악관에서 대화하고 있다.
AFP 연합 캐나다가 그랬던 것처럼 다른 나라들도 미국 빅테크를 겨냥한 디지털세를 잇달아 취소하게 될 것이라고 미국백악관이 6월 30.
[로이터 연합]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부과한 상호관세 유예 시한이 열흘 가량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이 무역협상을 진행중인 일본에 “서한을.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대대적인 금리 인하를 촉구하는 자필 메시지를 공개하며 압박을 이어갔다.
백악관도 연준이 정치적으로 움직이고 있다며 가세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소셜미디어(SNS) 트루스소셜에 세계 44개국 중앙은행 기준.
캐롤라인 레빗백악관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월요일(30일)에 시리아에 대한 제재를 해제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